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귀금속상가 :; 일리아스 주얼리 방문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8. 13. 22:33

본문

종로귀금속상가 :; 일리아스 주얼리 방문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죠!
목걸이, 귀걸이를 구매하고자
종로귀금속상가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귀금속하면 종로귀금속상가 다들 아시죠?



종로에는 정말 많고 다양한 귀금속상가가 많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굉장히 큰규모를 가지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운 일리아스 주얼리를 방문했는데요.
위치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24호에 있어요.
평일에 방문했지만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종로귀금속상가중에서도 일리아스는 
워낙 매장규모가 크고 외관이 눈에띄어서 
바로  찾을수 있을거예요!


방문하자마자 DP되어있는 액세서리들을
구경하느라 목빠지는줄 알았어요.
착용해보고싶었지만 부담스러워서 
보고만있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일일이 착용할수있게 도와주셔서 
비교해보면서 고를수 있었어요.



특히 목걸이 같은 경우는 
착용해본거랑 안해본거랑은 천지차이더라고요.
나한테 어울리지않을까 했던디자인도
착용해보니 안어울리는 경우가 다반수였어요.



타업체들이랑은 다르게 품질, 디자인, 가격적인부분이
달랐어요.
여쭤보니 직영생산라인을 가지고있고  디자인연구소가 따로 있어
디자인이나 전문성으로나 
특별하다고 하더라고요.



열심히 고생한 나에게 
매년 액세서리를 선물하는 저라서
이곳저곳  종로귀금속상가는 다 다녀봤다고 생각했거든요.


그 중에서도 일리아스는 정말 신세계였어요.
유행하지 않는 디자인에 
고퀄리티의 제품들에
세심한 디테일부분들이 새로웠어요.


 
금액도 너무 착해서 목걸이, 귀걸이만
구매하러 왔는데 반지까지 세트로 구매해버렸어요..


색상도 화이트골드, 로즈골드, 옐로 골드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니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수 있었어요.



액세서리는 큐빅이 들어가야한다는 생각을 가지고있기때문에
블링블링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했어요.
저처럼 세트로도 구매할수 있고 단품으로도 구매할수 있어요.



사이즈에 맞게 주문서를 작성하고도 
계속 눈이돌아가더라고요. 
하루종일 구경하라고해도 할수 있을것 같았어요.
남자친구도 없는데 커플링구매 욕구가 뿜뿜했어요.



일리아스 주얼리 홈페이지를 방문하게되면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고있다고해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참고해야겠어요.


저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하고와서 
이사님께서 바로 할인을 적용해주시더라고요.
추가 5%까지 받고 쿠폰도 주셔서 너무뿌듯했어요.



혼자갈때마다 쭈뼛쭈뼛 오랫동안 구경해보기가 
부담스럽고 민망했는데.
전혀 부담도 주지않고 옆에서 일일이 
설명해주시면서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이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종로귀금속상가 일리아스 
주얼리로 구경가보세요^^
주소: 일리아스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자차 이용시 지하3층 , 무료주차권말씀하시면 돼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