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주얼리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10. 10:17

본문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주얼리

안녕하세요, 신랑신부님들.
저 가성비 업체로 유명한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웨딩반지 맞추고 왔답니다!!
저의 담당자분과 편안하게 상담하면서 이상형 월드컵으로
최종 우승한,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서 맞춘
제 웨딩반지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이 반지는 진짜 실물로 보셔야합니다.
완전 존예!!
오래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과 심플한 듯하면서도
독특한 부분이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물리적힘을 가하지 않는 이상 다이아가 빠질 일은 없다고 하셨답니다.


지지난주쯤에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
가서 맞춘 웨딩반지입니다.
솔직히 그렇게 기대하고 갔던 건 아니고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서
그냥 갔던 건데 결과적으로는 너무 맘에 드는 예쁜 반지를 맞춰서 기뻐요.
뭐가 어울리는지 안 어울리는지 딱딱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친절도 하십니다!!
서비스도 많이 넣어주셔서 너무 감사했답니다.
주변에 많이 추천하고 다닐려구요~.


저는 방문 전에 제가 원하는 웨딩반지 디자인을 어느정도
캡쳐해갔었고 다른 업체도 방문했었습니다.
저희를 담당해주신 직원분이 친절하고 편안하게 상담해주시고
할인, 서비스 이것저것 많이 넣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 주변에 결혼하는 사람이나 결혼하시는 분 계시면
여기는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입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ㅎㅎㅎ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서 기분 좋게
반지 맞추고 돌아온 후기입니다♥


저는 일요일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전반적으로
종로가 많이 한산했답니다 ㅠ.ㅠ
그래도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잘 사용하면서
조심히 상담 진행했습니다^^


저희는 촬영 때 꼭 결혼반지가 필요한 게 아니라
당장 급하진 않았지만 연애하면서 커플링도 없었기에
좀 서둘러서 진행을 하게 됐습니다.


저희는 역시 가성비를 따라 종로를 선택하게 되었고
그 중에서도 가장 가성비 좋은 곳인 효성주얼리시티를 방문했답니다^^
상담을 두군데 갔는데 두번째 간 곳으로 계약을 하게 됐습니다ㅎㅎㅎ


투어를 다니면서 느꼈던 건 심플한 게 제 취향이라고
생각했는데 착각이었다는 거였습니다 ㅠ.ㅠ
누구보다도 화려한 걸 좋아하고 화려한 쪽으로
눈길이 자꾸만 가더라구요.


계약을 진행하게 된 가장 결정적인 계기는 피부톤,
손가락 생김새에 맞는 스타일로 조언해주시고 저희가
생각한 예산 범위내에서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오히려 생각했던 예산 범위에서 세이브 했습니다ㅎㅎㅎ


게다가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계시는 덕분에 첫번째
투어했던 곳에서는 별 감흥 없던 예랑이도 이 곳에서는
얼마나 리액션을 팍팍 하던지 제가 다 놀랐답니다ㅎㅎㅎ
저희의 마음을 귀신같이 간파하시고 마음에 드는 것들로만
쭉쭉 보여주신 실장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반지 고르는데 관심도 없던 예랑이도 즐거워하고 좋아해서
저 또한 넘넘 좋았습니다♥


결혼커플링가격 일리아스주얼리의 홈페이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