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부다이아반지 커플로 맞췄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1. 4. 13:01

본문

5부다이아반지 커플로 맞췄어요

예랑이와 바쁘게 웨딩 준비를 하면서
결혼반지를 미처 생각을 못 했더라고요.
그래서 부랴부랴 5부다이아반지를
구매하기 위해 발품을 팔고 다녔는데요.

높은 품질과 가성비가 좋은 매장을
한군데 찾게 되어서 바로 계약하고 왔어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랍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교통도 편리한 곳에
5부다이아반지 매장이 있었는데요.
여긴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있어서
예약 후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네요.

저희 둘 다 보석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 채 갔었는데요.
다행히 상담을 해주셨던 과장님이
5부다이아반지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려주셨답니다.
공부도 되고 좋더라고요.

5부다이아반지는 컷팅 상태에 따라
혹은 투명도나 컬러에 따라서
가치등급이 매겨진다고 들었는데요.
그런 것들을 고려하여 디자인까지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었죠.
GIA랑 우신 다이아에 대해서도
상세히 배워볼 수 있었어요.

각 제품의 특징을 설명해주시는데
어떤 걸로 선택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결국 마음에 드는 5부다이아반지를
고를 수 있었는데요.
퀄리티를 생각하면 GIA였는데
국내에서의 환원성을 생각하면
우신 다이아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감정서까지도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믿고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이곳에 오기 전에 백화점을 둘러봤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했거든요.
그래서 5부다이아반지는 포기해야 하나
막막했는데 여길 알게 되어 다행이었죠.
예산에 오버되지 않게
예쁜 커플링을 맞출 수 있어서 뿌듯했네요.
사후관리까지 해주신다고 하셔서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을 듯해요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