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세트 풍성한 구성으로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29. 11:28

본문

결혼예물세트

저는 결혼 준비를 할 때 
결혼예물세트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반지부터 목걸이까지 상품 구성이 다양하니
실속있게 세트로 마련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꼭 필수로 방문을 한다는 매장에 방문해서 
상담을 먼저 받아봤는데요.
가격이나 품질 등이 모두 만족이라 
바로 결혼예물세트 계약까지 해버렸어요!

제가 갔던 곳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이었는데요. 
여긴 지하2층에 매장이 있어서 
찾기가 쉬운 곳이었어요. 
저는 예약을 하고 방문했었는데 
상담할 때 결혼예물세트 구성부터 
예산에 맞는 제품 소개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잘 이루어지더라고요. 

단순히 상품을 가격에 맞게 
보여주기만 하는 게 아니라 
세심하게 상담을 해줘서 더 좋았어요. 
평소 갖고 싶었던 결혼예물세트가 있는지
원하는 스타일이 있는지 
선호하는 상품 구성이 있는지
꼼꼼하게 물어봐 주셨거든요. 
덕분에 부족함 없이, 낭비 없이 
원하는 예물을 득템할 수 있었죠. 

상담을 꼼꼼히 한 후에는
저희에게 딱 맞는 결혼예물세트를 
하나씩 보여주시는데요. 
종류가 많으니까 한 두 가지만 보여주지 않고
저희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종류를 보여주고
그곳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제품은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것부터 
유색 보석이나 남양 진주가 들어간 것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기 때문에 
저희가 원했던 제품을 합리적으로 
잘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답니다. 

상품을 보여주실 때는 
전문가분이 디자인 설명도 다 해주고 
착용했을 때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모두 디테일하게 살펴주셨어요. 
덕분에 저희도 전문가의 도움으로 
꼼꼼하게 여러 조건을 파악하고 
비교하면서 실속있게 고를 수 있었죠. 

개인적으로 이번에 결혼예물세트를 예약할 때
만족도가 워낙 높았던지라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