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캐럿다이아반지 고르는 방법 TIP 일리아스주얼리 추천

예물 리얼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9. 04:33

본문

1캐럿 다이아반지 고르는 방법 TIP 일리아스 주얼리 추천 

예물 준비를 하면서 여자들의 로망
1캐럿다이아반지를 저도 드디어 맞추어 보았습니다.

결혼식을 거창하게 한 것도 아니었고 
예물의 가짓수가 많은 게 아니라서
웨딩링 정도는 힘을 주어 보기로 한 것이었죠.

가장 중요한 것은 업체를 제대로 선정하는 
일이었어요.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후회하고 
가격도 너무 고가로 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여러 후기들을 분석하면서 고민하다가 
일리아스 주얼리를 가 보게 된 것이었죠.

여기는 디자인연구소가 연결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인지 라인이 다양하게 마련되었고
확실히 비교가 되었어요.

다이아반지는 처음으로 구매하는 거라
어떻게 봐야 하는지 몰랐는데
친절하고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괜찮았어요.

캐럿은 보통 1캐럿 0.2g 정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0.1캐럿을 1부라고 하고
1캐럿까지 부담이 되는 사람들은 5부나 3부 정도
맞추어도 괜찮다고 얘기해 주셨어요.

무게만 보는 것이 아니라 채색도 중요했어요.
무색에 가깝다 싶을수록 좋은 등급이 매겨진다고 해요.

일리아스 주얼리에서는 최상품질을 자랑하는 것을
위주로 하여 제공하고 
가격을 직거래 형태로 이루어져 거품이 빠져 있었어요.

대부분 1캐럿다이아반지들은 우리가 그냥
 보았을 때에는 잘 모를 수 있지만 
각도나 선명도 등 투명도 까지 보아야 하므로
그러한 점들을 전문가가 짚어서 결정이 되어야 해요.

단순히 디자인만 본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최신스타일은 물론이고 인기 많은 것들까지 
여러 가지로 보여 주시면서 분석해 주셨어요.

저는 흔하지 않은 걸로 골라보았어요.
취향을 말하니 
그에 맞추어서 결정할 수 있도록 보여주셨답니다.

화려한 것도 있었는데 
저는 보관하면서 가지고 있을 것이 아니라
평소에 한번씩 껴도 부담되지 않은 걸로 선호했어요

1캐럿 다이아반지라고 해서 무조건 과한 것은 
아니었어요.
레이어 반지가 포함되어 있는 것들도 있었어요.

볼수록  귀품이 느껴지고 
직접 착용했을 때의 느낌이 다른 것도 있더라고요.

그냥 보았을 때 하고 
착용했을 때, 분위기가 다른 것도 많았어요.
샘플을 통해 비교해 보았는데 
여러 개를 착용해 보아도 괜찮다면서 비교하게끔 해주셨어요.

저는 골드 배색이 된 것도 좋더라고요.
솔직히 보여주시는 것마다 다 예뻐서 
돈만 있으면 모두 사고 싶었을 정도였답니다.

1캐럿다이아반지 품질 확인을 하고 
일리아스 주얼리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검수 진행을 하고 통과가 되면 제작 들어간다고
설명해 주셨죠.

보증서도 꼼꼼하게 챙겨 주시니까 
믿음직했어요.

AS 받을 수 있는 것이나 여러 서비스 
혜택까지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안내받았어요.

1캐럿 다이아반지 알아보고 있는 분들은 
맞춤 견적까지 한번 받아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