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링투어 결정 끝에 일리아스주얼리에서 계약하고 왔습니다~

예물 리얼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4. 2. 14:05

본문

웨딩링투어 결정 끝에 일리아스주얼리에서 계약하고 왔습니다~

제가 원래 선택장애가 좀 있는 편이기도 하고 요새 결혼준비하느라 밤새 잠 못자는 날도 있을 정도로 참 바쁘게 다니고 있는데 그러면서 예물을 고르는데 가장 많이 시간을 허비한 것 같았어요. 하나 고르면 다른게 너무 이뻐보이고 또 남편이랑 같이 준비하는 예물이다 보니 서로 취향도 어느정도 맞춰야 하는 부분이라 참 힘들더라고요.

제가 웨딩링투어를 하면서 많이 느낀점은 처음볼때는 어느정도 구분할 수 있었지만 계속 보니까 이반지가 그반지 같고… 가격도 각자 다른데 뭐가 가장 좋을지도 점차 모르겠다는 ㅠㅠ 웨딩링투어가 이렇게 힘든지도 몰랐답니다.

그렇다가 먼저 결혼을 한 친구 한명이 제가 힘들어하는거 보고서 자신이 맞췄었던 매장이 있는데 퀄리티도 좋고 본인 취향에 딱 맞게 골라줘서 편했다고 하면서 추천을 해주더라고요. 웨딩링투어 끝에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이 들었던 곳이 바로 일리아스주얼리였습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있었는데 단독매장이라 그런지 되게 크더라고요. 그만큼 주얼리 개수들도 많았고 인테리어도 세련되어서 되게 다른 곳들보다 괜찮다고 느꼈던 곳이었어요.

먼저 상담부터 진행했어요. 하도 잘 못고르겠어서 심플한데 유행을 안타고 이미 많은 웨딩링투어를 하느라 딱 눈에 띄는 제품이면 좋겠다 등등 정말 원하는 대로 취향을 있는 그대로 말하니까 이러는 편이 훨씬 고르기 좋다면서 같이 골라주셨어요.

확실히 애매한 것들 보다 눈에 딱 띄이고 제가 드디어 마음에 든다라는 제품들로만 가져다주셨어요. 몇 개정도 가져다주실줄 알았는데 최대한 많이 가져다주셨고 하나씩 설명도 해주시면서 천천히 볼 수 있으니까 이럴 때 아니면 언제또 주얼리를 보겠냐 싶어서 열심히 들으니까 드디어 제 취향을 제가 알겠더라고요.

퀄리티는 다들 말할 것도 없이 너무 좋았어요. 되게 섬세한 디자인이 느껴지고 모든 디자인이 그렇듯 너무 좋길래 혹시 전문 디자이너가 있냐고 물어보니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하고 직영생산까지 하고 있다라고 하더라고요.

역시 친구가 추천할만한 이유가 너무 많은 것 같네요 ㅎㅎ 다른 매장들은 계약까지 하고싶다라고 생각할 제품은 없었는데 여기는 딱 보자마자 끌리는 제품이 몇 개 있어서 남편이랑 결정 끝에 계약까지 하고 왔습니다.

결혼시즌에 맞게 너무 잘 맞춘 것 같고, 웨딩링투어를 하면서 이렇게 행복했던 적은 또 처음인 것 같네요 ㅎㅎ

결정장애인 저도 이렇게 추천드릴만한 곳이니까 결혼준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리아스주얼리 정말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