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결혼예물 내돈내산 계약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12. 17:22

본문

종로결혼예물 내돈내산 계약후기~

 

드디어 지난 주말에
결혼반지를 맞추고 왔답니다.

제가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썼던 게 바로 예물이거든요.
워낙 쥬얼리 종류를 좋아하기도 하고
예물은 비싸니까 한 번 하는 거
제대로 된 걸로 해보고 싶었어요!

저희는 종로에서 결혼예물을
맞추기로 했어요.
신경을 너무 많이 쓰다보니까
백화점에서 할지 종로에서
할지부터 남자친구랑 얘기를
많이 해봤는데, 주변 사람들한테도
물어보니까 종로에서 맞추는 게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훨씬
많다고 해서 종로로 가기로 했답니다!

종로결혼예물 맞추려고 가기 전에
엄청 손품을 많이 팔았어요.
후기들을 보니까 요새 가장
핫한 곳이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 주얼리더라고요.

종로결혼예물 맞추러 가기 전에
홈페이지랑 인스타그램 보면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 몇개를 미리
골라놨거든요.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사전상담 예약하고 가면 할인혜택이
있어서 예약하고 갔어요 ㅎㅎ
저희는 할인혜택 때문에 예약을
했는데 가니까 사람이 진짜 많더라고요.
예약 안하고 갔으면 대기할 뻔 했어요

저는 일단 종로결혼예물로 다이아를
하고 싶었거든요. 사실 결혼할 때
아니면 평소에 다이아반지를 살 일이
없잖아요. 남자친구도 이번 기회(?)에
다이아 하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둘다 다이아로 맞추기로 했어요.

결혼준비 하면서 제일 걱정되는 게
예산인데 종로결혼예물 보러 간
일리아스 쥬얼리는 다이아반지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고요.

저희는 사실 엄청 쫄았었거든요 ㅎㅎ
근데 다행히 저희 예산 안에서
커버할 수 있을 만큼의 금액대였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 게
바로 디자인적인 면이었는데요.

일단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종로결혼예물 보러 갔을 때
일리아스 가면서 효성주얼리시티 내에
있는 다른 쥬얼리샵들도 슬쩍슬쩍
들어가서 조금씩 봤거든요.

근데 여기만큼 디자인이 다양하고
퀄리티 좋은 곳이 없더라고요!
왜 요즘 예신들 커뮤니티 사이에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어요.

실장님께서도 설명 해주시는 게
일리아스 쥬얼리는 자체
디자인연구소가 있어서 전문
디자이너분들이 직접 디자인을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자체 생산라인까지 갖추고
있어서 반지희 컬러나 재질도
커스터마이즈해서 맞출 수가
있었어요.

종로결혼예물을 취향에 따라
맞춰서 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신선하고 좋았답니다!

그래서 저희가 최종 계약한
종로결혼예물은
5부 다이아반지, 화이트 가드링
(여)로즈골드,무광+가드링 서비스 
(남)골드,유광+가드링 추가구매

이렇게 계약하고 왔답니다! ㅎㅎ

종로결혼예물 고민이신 분들은
디자인 다양하고 퀄리티 좋은
일리아스 주얼리 강추 드려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