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커플링가격 합리적인 곳에서 하세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1. 10. 18:12

본문

결혼커플링가격 합리적인 곳에서 하세요~

 

결혼준비 하려고 하니 가장
중요한 게 예산이더라고요.
혼수부터 시작해서 스드메,
그리고 크게는 집까지
살면서 가장 많은 돈이
나가는 때이다 보니 예산을
잘 맞춰놓고 합리적으로
예물을 준비하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결혼커플링가격이었어요.
아무래도 보석류이다보니
비쌀 것 같았거든요.
그리고 평생 한 번 맞추는
결혼의 증표이다보니 아무거나
할 수 없고 최대한 퀄리티
좋은 것으로 하면서도 저렴한
예물로 맞추기로 했어요.

저희는 결혼커플링 보러
종로 효성주얼리시티로 갔어요.
워낙 주얼리샵이 많다보니
가기 전에 추천을 받고 갔거든요.

저랑 비슷한 결혼커플링가격으로
지난 여름에 결혼한 지인이 있는데
디자인도 너무 예쁜데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추천해주더라고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쥬얼리인데요.

가기 전에 지인이 맞춘 예물도
너무 예뻐서 어디냐고 먼저
물어보기도 했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디자인을 먼저 좀 살펴봤는데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기대가
정말 컸었어요.

워낙 손님들이 많은 곳이라
예약 안하고 가면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가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하고 갔어요.

샵 안으로 들어가니 내부도
넓고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실장님께 대충 어떤 스타일 원한다고
말씀 드렸더니, 역시 경력이 오래돼서
그러신지 저희가 맘에 드는 디자인만
취향에 맞춰서 척척 보여주시더라고요.
다이아반지부터 데일리로 끼고 다니기
좋은 심플한 스타일까지 정말 다양하게
많이 보여주셨어요.

그리고 반지는 눈으로 보기만 하는
것보다 직접 껴보고 제 피부 톤이나
분위기에 맞는지 살펴보는 게
중요한데, 이것저것 부담없이
많이 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거의 3시간 정도 상담을 했는데
종류가 워낙 많고 마음에 드는 게
많아서 3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그런데 다행히 주차가 3시간까지
무료라서 부담 없이 볼 수 있었어요.

여기저기 다니다보면 주차비도
만만치 않게 깨지는데 여기는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그리고 자체 디자인연구소에서
전문 디자이너분들이 제작을
하기 때문에 확실히 다른 곳들이랑
디자인 퀄리티가 달랐어요.
결혼커플링가격이 저렴하면
혹시라도 디자인을 포기해야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일리아스에서 맞추니 전혀
그런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자체생산라인이 있어서 재질이랑
컬러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으니
이정도 결혼커플링가격에 이
서비스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제가 추천받아서 강추하고 예랑이
끌고 간 곳이었는데 계약하고
나올 때는 예랑이가 더 맘에 들어하는
눈치였어요 ㅎㅎ
결혼커플링가격 저럼하게 맟추고 싶은
커플이라면 일리아스쥬얼리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홈페이지 통해서 사전예약하고 가면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