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말에 웨딩링투어하고 온 후기 알려드려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9. 14. 15:50

본문

주말에 웨딩링투어하고 온 후기 알려드려요~

결혼 일정을 잡고 나서 부터는 준비할 게 정말 많죠.
스드메부터 시작해서 집도 알아봐야 하고 태어나서 이렇게
바쁜 나날을 보낸 적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게 바로 나 이제 품절녀 품절남이라는 것을
공식적으로 알릴 수 있는 결혼반지가 되겠죠~

그래서 지난 주말에 저희는 종로 쪽으로 웨딩링투어를 하고 왔어요.
평생 부부가 될 약속을 나타내주는 결혼반지이니만큼 정말 제대로
좋은 곳에서 하고 싶어서 신중하게 쥬얼리샵을 선택했답니다.

종로에 가면 쥬얼리샵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그 중에서도 효성쥬얼리시티에 있는 곳을 선택했어요.
제가 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첫째, 전문가들에게 상담 받을 수 있는 단독샵이라는 점
둘째, 자체 공방을 운영하여 디자인에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
셋째, 홈페이지 사전 예약 이벤트, 지인 소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있다는 점
이었답니다.

내부도 진짜 넓고 화려해서 들어가자 마자 기분이 좋아지고
우와 진짜 결혼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는 웨딩링투어 하러 간 거여서 반지를 주로 보았지만
목걸이 세트, 귀걸이 등 다양한 쥬얼리들의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저희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3시간 까지는 전문가와 직접 무료 상담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미리 예약을 했어요. 게다가 주말에는 웨딩링투어 하러 오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예약이 필수일 것 같더라고요.

평소에는 접하기 힘든 다이아반지도 원없이 껴보고
다양한 스타일의 반지를 구경했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 말로는 요즘에는 너무 화려하고 거추장스러운
디자인 보다는 데일리로 끼고 다니기 좋은 심플한 스타일의 반지를
결혼반지로 선호하는 추세라고 하시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기념이 될 만한 큰 다이아반지 하나와
데일리로 끼고 다닐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 이렇게 두 개씩
맞추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자체 생산라인이 있어서 유광, 무광 여부나 컬러 등을
선택할 수가 있다는 점이 가장 좋고 믿음직스러웠어요.
이게 다 일리아스에서 자체 공방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브랜드 웨딩링들은 옵션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저희는 서로 취향이 맞는 컬러와 재질을 선택하기로 했답니다.

웨딩링투어 하다 보니 예쁜 디자인들이 너무 많아서 뭘 고를지
고민이 왰었는데 전문가가 1:1로 자세히 상담을 해주셔서
선택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선택장애인 제가 반지도 너무 많이 껴보고 나중에는 너무
고민을 하다 보니 뭘 고를지 망설였는데도 끝까지 너무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마음 편히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일리아스에서 상담 마치고 딱 원하는 스타일로
마지막 계약까지 마치고 나왔답니다.
나중에 주변에서 누가 웨딩링투어 어디로 가야하냐고 물어보면
저는 자신 있게 추천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보 알려드릴게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183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24호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350m 정도 거리에 있어요.

주차도 가능하니 자체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매장 오픈 시간은 평일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하니 참고하세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