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니문/유럽허니문] 허니문으로 이태리 계약했어요~

웨딩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7. 3. 17:20

본문

신혼여행지를 유럽을 선택후 여행사 고민을 무척 많이 했어요~
그중 허니문메이트를 결정한 이유는 가격면도 타 업체와 경쟁력이 있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직접 다녀오셨다는게 젤루 좋았구요~ 허니문전용여행사라는 것도 맘에 들었어요^^
이제 여행사도 결정하고 반은 해놓은것 같아 맘이 편안해지네요^^
눈감고 일어나면 이태리가는 비행기 안에 잇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암튼 넘넘 기대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