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수 가전제품 초저가 가성비 좋은 혼수가전 구입후기 알아보기

웨딩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7. 3. 13:50

본문

[혼수가전제품최저가] 혼수가전 구입후기
11월 결혼 예정이고 예랑이가 신호집 9월에 입주라 9월초에 방문해서 혼수가전 계약했습니다.
앞서 예약도 않고 8월에 방문해서 1시간 기다렸다가 견적을 내줄수 없다고 하셔서 되돌아 갔었죠 ㅋㅋ
안녕마테서는 7월에 견적받으러 갔었는데도 세일중일때 계약해야 유리하다고 엄청 꼬득였었거든요.
근데 스마트혼수가전에서는 빠르게는 매주 새로운 가격으로 바뀌기 때문에 입주 월 초에 방문을 해야 견적을 내줄수 있다고 하시기에 무한 신뢰를 가졌었죠~!!
그리고 사고싶어하던 품목 리스트를 적어갔는데.. 아닌건 아니라고 딱 꼬집어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제가 적어간 물품 대신 가성비 대비 좋은 제품들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결국은 팀장님 추천 품목들로 대부분 바꿔서 계약했어요.
열성을 다해서 친절히 설명해주신 팀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ㅎㅎ


1.밀레세탁기

세탁기는 국산제품만 생각하고 있었어요.
예랑이는 드럼을 원했고, 저는 통돌이를 사야지..하고 있었는데
삼성은 돌림판에 세탁물 끼임 문제가 있었고 LG는 먼지망이 없어서
통돌이는 대우 제품밖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던 상황이었죠.
근데..신지호 팀장님께 국산 드럼과 밀레 드럼 세탁기 성능 차이를 듣고 완전 밀레 세탁기와 사랑에 빠졌죠 ㅎㅎ
특히 세탁부터 탈수까지 20분이면 끝난다는 소리에 귀가 팔랑팔랑~
생각했던 예산에서 완전 오바되는 금액이라.. 엄니께 혼나진 않을까.. 노심초사했었지만
한번 사용해보고 정말 완전 잘샀구나 싶었어요~!
조용하고 빠르고 물도 절약되고, 무엇보다 세탁물이 너무 깨끗한거죠!
예랑이가 오랜 자취생활로 드럼세탁기를 많이 써봤는데 밀레 세탁기 완전 좋데요 ㅎㅎ
엘리베이터 없는 5층인데다 일반 사다리차는 이용을 못하는 구조라, 배송기사 아저씨들이 업고 날라주셨어요..
땀 뻘뻘 흘리시면서 엄청 고생하셨는데 다시 한번 감사말씀 드리고 싶네요 ^^
2. 냉장고


첨에 제가 원했던 냉장고는 요즘 많이들 구입하시는 T자형(3칸) 냉장고였는데요.
이런 구조의 냉장고가 성능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고 무엇보다 냉동실이 아래에 있는데다 칸이 끝까지 다 열리지 않아서
많이 불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여차저차.. 또 설명을 듣고나니 쉽사리 포기가 되더군요.. ㅋㅋ
그래서 추천받은 삼성 지펠 인케이스 쇼케이스~! 가격도 엄청 착하고
설치받고나니 역시.. 가전은 백색가전이라며 ㅎㅎ
냉장고도 역시나.. 엄청 만족하며 쓰고있어요~

3. 청소기

청소기도 밀레꺼 샀어요~ 일단 디자인 완전 맘에 들구요. 촌스런 주황색이 아니라 한켠에 놓아두면 화사해보이고 좋아요.
원래 청소기도 다이슨만 보고있었는데 다이슨은 말레이시아 OEM이고 밀레청소기는 독일에서 직접 생산한다고해서
일단 그게 맘에 들었구요.
전체적인 디자인은 똑같고 필터나 브러쉬에따라 색상만 좀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맘에 드는 색상 고르고 원하는 필터나 브러쉬 추가 구입해도 호환 가능하단 말에 오오~~
헤파필터 장착해서 미세먼지 걱정도 없고 흡입력도 엄청 짱짱합니다.
다만.. 밀레 청소기 설치할때 청소기가 같이 안왔더라구요.
실장님께서 착오가 있으셨는지 애초에 주황색 모델로 주문했었는데
아이보리 모델로 알고계셔서.. 해당 모델은 입고지연으로 나중에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시 정정해서 당일에 퀵으로 받았지만요~
4. 전기밥솥


밥솥도 애시당초.. 무조건 쿠쿠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쿠첸 A/S 서비스가 훌륭하단 설명과..
쿠쿠에 비해 커버 분리도 아주 쉽고, 주물형 밥솥에, 센서가 있어서 밥을 해놓고 밥솥 뚜껑을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해도
윗부분만 누렇게 뜨고 딱딱해지는 현상이 덜하다고 하셔서 좋은 가격에 쿠첸으로 결정했어요.
단, 10인용이라는게 좀 흠인데.. 안그래도 저희 엄니께서 10인용 샀다고 뭐라하시더라구요. ㅋ
뭐.. 그래도 예전에 예랑이가 3인용 밥솥 쓸때는 쾌속취사해도 30분은 걸렸는데
요걸로 하니까 15분만에 취사가 되더라구요 밥맛도 완전 좋구~
밥솥도 아주아주 만족해요!
5. 전반적인 평


제품은 아주아주 맘에 듭니다.
생각에도 없던 밀레 제품들을 구입하게되면서
계약 직후에는 실장님 언변술에 내가 너무 무리했나.. 후회되다가도
설치받고 직접 사용해보니 비싼게 좋긴 좋구나. 괜히 비싼게 아니구나.. 하고 마음이 달라질 정도로
사길 백번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배송면에서 제가 좀 실망을 했는데..
제가 애초에 설명을 해주셨는데 못들은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안녕마트처럼 주문건이 모두 같은 날 한번에 배송이 되는 줄 알았거든요.
근데 브랜드별로 따로 배송이 되더라구요.
일단 계약할 때 배송시간을 1시쯤으로 실장님께 말씀은 드렸었는데
정확한건 배송날 아침에 기사분이랑 시간약속 잡으면된다고 하셔서 배송날 아침 잠결에 전화받고 1시로 기사분이랑 약속을 잡았어요.
근데 알고보니 그건 삼성전자 설치 기사분이랑 전화를 한거였고..
배송받을 신혼집에 아무도 없어서 시간 맞춰 집에서 나갈 채비를 하고있는데 밀레에서 9시 반쯤 전화주셔서는 11시에는 도착을 한다는겁니다;;
실장님께 1시로 말씀드렸었다고.. 그시간까지는 도착못한다고 시간을 늦춰달랬더니 저희집이 서울지역 배송 마지막집이라고
머뭇머뭇 하시는거예요.. 어쩌겠어요.. 머리도 못감고 부랴부랴 갔지요..
또.. 청소기 누락건도 그렇고
보내주시기로 했던 세제 2통도 1통만 와서 청소기랑 같이 보내달라 따로 말씀드렸었고..
아직도 글라스락 사은품은 오질 않고 있네요..
밥솥과 체중계도 같은날 배송되는 줄 알고있다가 운송장 번호가 띡하니 와서 깜놀랬어요.
택배로 따로 보내셨더라구요.
신혼집에 당장 사람이 없어서 친정집으로 모든 택배를 받고있던터라 좀 당황스러웠지만
다행히도 가전제품 배송받는 날 딱 택배도 도착을 해서 문제는 없었어요.
사전에 배송사항에 대해서 좀 자세히 안내 해 주셨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있네요.
실장님.. 글라스락 누락 분 확인 후 빠른 배송 부탁드려요~!
여튼 스마트 혼수가전 강추요~!
그럼, 끝. ㅎㅎ
출처:https://cafe.naver.com/mp3down99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