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플한커플링 너무 웨딩반지 예뻐!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0. 21. 11:41

본문

심플한커플링

요즘 결혼하는 지인들을 보면
무조건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화려한 반지를 맞추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수수하게 꾸미는 걸
좋아하다 보니 심플한커플링을
맞추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심플하면서 예쁜 디자인은 찾기 힘들었는데
그러다가 일리아스주얼리를 알게 됐어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있는 매장이
그렇게 괜찮다고 해서 한번 구경해보자는
마음으로 찾아갔었거든요.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액세서리들을 보고
한눈에 반해버렸답니다.
어쩜 그렇게 고급지고 예쁘던지,
지금까지 봤던 심플한커플링 중에서
가장 맘에 들고 아름답더라고요.

사실 심플한커플링이라고 하면
단조롭고 무개성 한 디자인일 것 같지만
이곳에서 만든 건 크게 화려하지 않음에도
눈길을 사로잡을 만큼 매력 있었어요.
모든 디자인은 디자인연구소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셨다는데
그래서 하나같이 퀄리티가 좋았나 봐요.

심플한커플링의 가격대도 참 다양하니까
우리 수준에 맞춰 선택하기 편했는데
저렴한 가격대의 주얼리라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니더라고요.
아마 거품가 없이 합리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이라 더 그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예약방문이나 박람회 등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도 많아서
훨씬 더 저렴하게 맞출 수 있어서 좋았죠.
그러니 심플한커플링을 합리적으로 맞추려면
이번 기회를 노리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제가 심플한커플링을 하고 싶다고 했을 때
주위에서는 예쁜 게 별로 없을 거라면서
말리기 바빴거든요.
그런데 지금은 제가 맞춘 걸 보고
다들 부러워하더라고요.
그런 걸 보면 제가 정말 제대로 된 곳에서
고른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