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예물반지 어렵지 않게 골랐어요 100%만족 구매성공후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10. 14:09

본문

남예물반지 어렵지 않게 골랐어요 100%만족 구매성공후기

얼마 전에 여기 저기 둘러 보면서 
고민하다가 남예물반지하고 웨딩반지를 
맞춰 보고 왔어요.
저희는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제작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만족하고 와서
여기는 추천해 보아야겠다 싶었어요.

사실, 여자 상품으로 나온 것들은 
디자인의 폭이 넓기도 하고 
고를 수 있는 방향이 확장되어 있었는데 
남자라인은 제가 보아도 비슷비슷한 것들이 많았어요.
투어를 다니며 비교를 하다 보니 확 알겠더라고요.
그런데 일리아스는 확실히 여러 디자인이
확보가 되어 있었다는 것이 매리트가 있었어요.

심플한 것인데도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군더더기 없이 착용이 가능하면서도 
귀품이 느껴졌고 너무 밋밋하지 않았어요.

남예물반지는 물론 예물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서 
어떻게 패키지 구성을 하는지에 따라 
효율적인지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고르는 것도 
어렵지 않더라고요.

색상이나 보석 등 취향에 맞추어서 제작 가능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했어요.
각인 서비스 이벤트도 받아볼 수 있어서 
보다 특별하게 제작을 맡겨보았어요.

상담을 하면서 취향을 말하면 최대한
그에 부합하는 것을 위주로 보여주셨어요.
샘플이 마련되어 있어서 
직접 착용해 보는 것도 가능 했답니다.

색상도 골라볼 수 있었고 
보석도 어떤 것으로 결정하느냐에 따라 
금액이 조절 되더라고요.
예물 겸 커플 반지로 한 것이라서 
이왕이면 다이아도 고려해 보았어요.
일리아스쥬얼리에서는 최상급의 품질을 자랑하면서
금액은 거품이 빠져 있어서 합리적으로 
책정 가능하더라고요.

남예물반지 라인들은 비슷비슷 하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예쁜 것들이 많았어요.
여러 개를 착용해보아도 괜찮다고 하시면서 
비교를 도와주셨어요.

단정한 스타일도 오히려 밋밋하지 않았고 
직접 껴 보니까 훨씬 분위기가 달라졌죠. 

컬러가 포인트가 되거나 보석이 포인트가
되는 것은 지루하지 않게 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돈 수는 우리 예산에 맞추어서 결정해 볼 수 있었는데 
어떻게 구성해야 효율적인지 
직원 분이 짚어 주시고 계산도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았어요.

여자라인하고 남자 것이 비슷해 보이면서 
조화로움이 있는 라인이 있었는데 
볼수록 매력적이더라고요.

남예물반지는 디자인이 몇 개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일리아스는 디자인연구소를 갖춘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여러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취향 저격 제대로 해 줄 만한 것도 다양해서 
오히려 이것도 하고 싶고 
저것도 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아는 시세를 기준으로 하면서
품질을 높여 만들어졌고 
보증서도 챙겨 주셨어요.
AS를 받을 수 있는 것도 따로 안내 받아볼 수 있었죠.

남예물반지 고르는 분들은 일리아스도 빼놓지 말고 
직접 비교해 보면서 골라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