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반지 맞춤견적 가능 의미 있게 제작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6. 3. 12:32

본문

종로예물반지 맞춤 견적 가능 의미 있게 제작했어요 

동생이 결혼준비 하면서
바쁜 제부를 대신하여 옆에서 서포트를 제대로 해 주었어요.
이번에 종로예물반지 투어도 함께 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다양한 업체들이 있어서 
제대로 살펴 보지 않으면 안 되겠더라고요.

나름 인지도 높은 곳을 돌아보면서 
꼼꼼하게 견적을 살펴 보았어요. 
그러다 일리아스쥬얼리가 괜찮겠다 싶었어요. 
저도 여기에서 구경하니까 
괜히 목걸이 하나 더 하고 싶고 
다이아 반지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책정된 것도 있어서 
맞추고 싶더라고요.

종로예물반지라고 해서 무조건 비싸고 
화려하기만 한 것은 아니었어요
우리 예산에 맞추어서 귀품 있는 스타일로 
접해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이벤트도 충분히 활용하니까 만족스럽게 제작했어요.

다이아반지 제품도 세상 다양했어요. 
시세를 기본으로 하는 것은 당연한데,
품질이 최고급이었죠.
스타일도 화려한 것부터 시작해서 클래식 라인까지 
여러 방향으로 종류 별로 갖추어져 있어서
효율적으로 고르는 것도 가능했답니다.

캐럿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고 
빛남의 정도나 모양 등을 고려해서 가격이
매겨진다고 꼼꼼하게 설명해 주시니까 
이해가 잘 되더라고요.
물론 보증서도 다 챙겨주시기 때문에 믿고 구매 가능했어요.

다이아 반지하고 커플반지 요렇게 준비하기로 
결정을 했어요. 
커플링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것이 많더라고요.

종로예물반지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패키지 구성이 차이가 나더라고요.
반지도 직접 착용할 수 있게끔 해 주셔서 
신부의 손가락 모양이나 두께까지 고려해 
추천해 주셨어요.

저는 요렇게 골드라인도 예쁘더라고요.
보는 것 하고 직접 껴 보는 것도
느낌이 달랐어요.

종로예물반지 커플링도 담고 있는 의미가 
각기 달랐어요. 
어떠한 컬렉션으로 만들어진 것인지 
설명을 해 주시기 때문에 의미 있게 골라보았어요.

직원 분도 친절하고 꼼꼼했어요.
보통 언제 착용을 할 것인지, 무슨 일을 주로 하는지 
손을 많이 쓰는지 등을 고려하여 
불편하지 않은 디자인을 위주로 골라주시더라고요.

동생 부부 반지를 고르는 것을 보니까
우리도 다시 맞추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격도 거품 없이 책정되어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보석의 무게를 조정하면 
다이아로 결정해보아도 괜찮았어요.

종로예물반지 패키지 상품들은 
이벤트 적용도 가능했고
 어떻게 구성하는지에 따라서도 합리적이었어요.

디자인 결정하고 나면 검수도 체계적인 단계에 따라서 
이루어지고 있었고 AS 서비스 안내도 친절하게 해 주셨답니다.
수령한 것을 보니까 훨씬 만족스럽게 잘 빠졌더라고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들은 다른 곳 가셔서 
괜히 손해 보거나 하지 마시고 
일리아스 주얼리를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한번 맞춰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