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쁜 결혼 예물 맞추기 좋은 종로예물추천, 일리아스 주얼리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1. 19. 16:28

본문

이쁜 결혼 예물 맞추기 좋은 종로예물 추천, 일리아스 주얼리

 

여러분들 다들 안녕하셨나요? 
요즘 다들 코로나라고 힘드신 시기를 보내시고 있는 것 같아요. 
저 역시도 그랬는데요 힘들수록 더더욱 힘내셔서 다녀야 하시는 거 다들 아시죠 ㅎㅎ? 

오늘은 제가 요번에 종로예물추천으로 한 주얼리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예물이라고 하면 예전에 비해 더욱 비중이 높아져서 
그런지 섬세하고 디자인을 많이 고려하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 추천드릴 곳이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해 더욱 어울릴 일리아스 주얼리입니다.

가성비도 좋고 이쁜 디자인을 찾고 있는데 
그런 곳이라고 한다면 종로예물 추천을 다들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요번에 예물 투어를 하게 되면서 정말 많은 곳을 알아보고 다녔었어요. 

그러다가 종로예물 추천으로 효성 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일리아스 주얼리를 알게 되었어요. 요즘 결혼시즌이라고 하던데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가성비 좋게 맞출 수 있고 상담예약도 
할 수 있어서 투어로 둘러보게 되어도 바쁘지 않고 천천히 
상담도 디자이너 분께서 해주시기 때문에 문제없이 방문하고 올 수 있었어요.

예물이라고 하면 결혼반지, 
프러포즈 반지, 다이아 반지, 커플링 등등 되게 종류가 가양하고 
그만큼 디자인도 되게 다양하게 있어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저 역시도 결혼 준비로 바빴고 기본적인 것만 하고 
예스러운 건 다 생략한다고 하더라도 예물만큼은 중요하게 
맞추고 싶어서 정말 많은 샵들을 투어 했던 것 같아요. 

그중에 어떤 샵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다가 
심플한 디자인부터 독특한 디자인까지 정말 다양하게 제가 매장에 가서 구경도 하고 
마음에 들었던 일리아스 주얼리 매장을 한번 추천드리고 싶어요.

혼자만 맞추는 주얼리라면 디자인을 빠르게 고를 수 있지만 혼자서 
맞추는 게 아니기 때문에 예물이라는 건 정말 기대가 되는 
존재이면서도 살짝 까다로운 존재가 되기 마련인 것 같아요. 
여러 샵들 투어 하다가 마지막으로 찾아간 효성 주일 리시 티에 위치한 종로예물 추천 
일리아스 주얼리는 이미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주얼리 전문샵이기도 하고 저도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도록 디자이너분께서 친절하게 상담도 같이 해주셨습니다.

반지라는 게 유행도 안 타야 하고 상대방이랑 취향도 어느 정도 맞는 걸 골라야 하니 
신중하게 고를 수밖에 없게 되는데 여기는 직영 생산라인도 있고
 매장이 워낙 커서 그런지 종류도 되게 다양해서 심플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디자인까지 모두 살펴보고 고를 수 있어서 되게 좋았어요. 

설명도 해주시고 직접 손에 껴볼 수도 있고 
제 손이랑 예랑 손에 가장 어울리는 반지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이너 분께서 계속 설명도 해주셔서 친절하게 잘 
예약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다른 곳보다도 훨씬 좋고 상담도 수월하게 진행되어서 
종로예물 추천으로 일리아스 주얼리 한번 추천드리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