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 웨딩밴드 요즘 핫하다는 곳 다녀왔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7. 15. 15:23

본문

종로 웨딩밴드 요즘 핫하다는 곳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ㅎㅎ 얼마전에 종로쪽에서 완전 핫하다는
전문점 몇곳을 돌면서 투어를 살짝 해봤는데요.
아무래도 예물 세트를 구성하는 건 아니라서 그런지
막상 방문을 해도 제가 원하는 디자인을 딱 갖춘곳이
많지는 않아서 의외로 투어를 꽤나 길게 했네요.


종로쪽에서도 워낙 매장들이 많은 곳에서 투어를
하다보니 좀 지치기도 했지만 결국 마지막에
종로 웨딩밴드 계약을 한곳은 일리아스주얼리 라는
브랜드였구요. 메이저 브랜드는 아니었지만 종로에서
예물 서비스를 제공한지 오레된 곳이라네요..ㅎㅎ


예랑이도 할거면 세트로 하라고 추천을 해줬지만
가급적이면 최소화해서 꼭 필요한 커플링만 하자는
마음이었기 때문에 딱 필요한것만 골라서 했구요..ㅎㅎ
대신 디자인이랑 세팅을 좀 화려하게 했네요~!

 

저는 기존 6프롱이(6발) 마음에 들긴 했지만 컬러톤이
백금보다는 골드가 더 좋아서 종로 웨딩밴드 컬러톤이나
세팅을 제 마음대로 바꿀 수 있었던 일리아스주얼리가
확실히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상담받으면서 알게된 부분인데 공식 홈페이지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거나 혼결모 출석체크를 하거나
여러가지 이벤트들에 참여를 하게 되면 증정도 많이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확실히 좋은듯 하네요.. ㅎㅎ

종로 웨딩밴드 단품도 디자인이 정말 많은편이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비교해보고 결정하셔도 좋을듯 해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예물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주얼리 특가전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