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부예물반지 종로 일리아스 상담후기/할인혜택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0. 26. 15:59

본문

신부예물반지 종로 일리아스 상담후기/할인혜택

 

결혼예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투어는 필수죠.
지난 주에 저희도 신부예물반지 보러 종로 다녀왔어요~
요새 코로나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결혼식 일정 잡힌 내년에는
조금 나아지길 바라면서 열심히 준비 중인데, 저희처럼 예물보러 오는 분들이
주말에는 너무 많다고 해서 평일 연차를 쓰고 예물투어 다녀왔답니다.

 

저는 다른 건 몰라도 반지는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을 봐둔게 있었어요.
신부예물반지 보러 가기 전에 SNS나 잡지 같은 거 많이 보면서
대충 어떤 걸 사야겠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이 있었거든요.

사전에 조금 알아보고 주변에 먼저 결혼한 지인들한테도 물어보니까,
요즘에는 데일리로 끼고 다니기에 부담 없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들을
많이 선호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생각해도 너무 화려하게 알이 크게 박히거나 하는
것들은 보관용으로만 두면 모를까 매일 끼고 다니기에는 불편할 것 같았어요.

쥬얼리샵들 발품 팔고 다니면서 엄청 많이 돌아다녀봐도
제가 딱 원하는 디자인들이 별로 없었는데, 마지막으로 갔던 곳에서 딱 제가 원하는
신부예물반지 스타일을 만나서 바로 계약하고 왔답니다.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에 있는 일리아스주얼리인데
여기가 디자인이 진~~짜 다양하고 퀄리티가 너무 좋더라고요.
사전에 워낙 본것도 많고 실제로 종로 가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다 보니까
저도 모르게 보는 눈이 많이 높아진 상태에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곳이랑 확실히 차별화된 디자인이 많아서 여기다 싶었어요 ㅎㅎ

상담하면서 알게 됐는데 역시 자체 디자인 연구소를 별도로 두고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평생 한 번 맞추는 예물반지인데,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는 흔한 디자인으로 하기에는 좀 아쉽잖아요.
예물 맞추러 갈 때 업체의 디자인력이 얼마나 되는지도 꼼꼼히 따져보고 계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너무 흔하지도 않으면서 제가 원하는 고급스럽고 심플한 스타일의 디자인이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좋더라고요. 그리고 신부예물반지는 그냥 보는 거랑 직접 껴보는 거랑
달라서 이것저것 많이 껴봐야 하는데 실장님이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눈치 안보고
원하는 반지 많이 껴보고 비교해볼 수 있었어요.

가격도 저가부터 고가까지 다양하게 있었는데, 아무래도 보석류이다 보니까
무조건 저렴기만 해도 별로이고 그렇다고 터무니 없이 고가인 것도 부담스럽잖아요?
근데 일리아스는 가격대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하고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참 보다보니까 주차하고 온게 갑자기 생각나서 여쭤보니 다행히
최대 3시간까지 무료주차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충분히 상담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신부예물반지 보러 가시는 분들 위해서 위치 정보 알려드려요.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가면 할인혜택도 있으니 챙겨가세요~
서울시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24호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