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포즈반지가격 여기서 알아보세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9. 24. 14:47

본문

프로포즈반지가격 여기서 알아보세요

저희는 꽤 오래 사귄 커플인데요~
아무래도 동갑인데다가 사귄 기간도 오래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결혼 얘기가 오갔고 날짜를 잡은 뒤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아무리 자연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프로포즈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평생 구박받는다고 선배들이 조언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결혼 하기 전에 제대로 프로포즈를 준비해서 성공했답니다.
저처럼 프로포즈 준비하는 분들 위해 꼭 필요한 정보 알려드릴게요.

프로포즈 준비할 때 제일 중요한 게 반지인데요,
평소에 악세서리같은 것을 제가 직접 돈 주고 사본적이 없어서
프로포즈반지가격이 얼마나 할지 전혀 감이 안잡히더라구요.

그렇다고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가면 프로포즈반지가격이
적절한 것인지 아닌지 판단도 안될 것 같아서 주변에 결혼하신 분들 통해
유명한 곳을 소개받아서 갔답니다.

종로에 귀금속 가게 많은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제가 간 곳도 종로에 있는 곳이었는데요.
처음 갔을 때 생각보다 내부가 커서 놀랐어요.
게다가 반지뿐만 아니라 귀걸이, 목걸이 등 다양한 귀금속 종류들이
많아서 쥬얼리는 전혀 모르는 저는 처음에 맨붕이 왔답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가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고 가서
전문가분에게 프로포즈반지가격을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었어요.
사전에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고 가면 3만원 할인해준다길래
예약을 하고 갔는데, 전문가에게 자세한 상담까지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지의 디자인이 매우 다양하고 자체생산라인과 디자인 연구소가 있어서
컬러나 재질 같은 걸 선택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깔끔한 백금 컬러에 다이아가 있는 디자인으로 선택을 했어요.
디자인 상담을 받아보니, 요즘에는 너무 화려한 반지보다는 일상적으로
매일 끼고 다니기에 부담 없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하더라고요.

프로포즈반지가격 너무 비싸지 않을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쥬얼리 전문가가 친절히 상담을 해주셔서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여자친구도 정말 센스 있다고 맘에 들어 해서 주변에 프로포즈 반지 준비하는
친구들에게도 일리아스쥬얼리 추천해줬답니다.

주차도 가능해서 집이 조금 먼 제가 가기에도 편했어요.
가시기 전에 공식 인스타그램채널(@ilios jowlry)에서 어떤 스타일이 있는지
미리 보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인 소개나 사전 예약으로 할인 혜택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가시는 거 추천해드려요.

프로포즈반지가격 상담 위해 일리아스쥬얼리 가시는 분들께 매장 정보 공유할게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183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24호
종로5가역 1번 출구에서 350m 정도 거리에 있어요.
매장 오픈 시간은 평일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하니 참고하세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