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부다이아반지가격 일리아스주얼리

웨딩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16. 10:39

본문

3부다이아반지가격 일리아스주얼리

인기 많은 불가리 비제로윈도 껴보고 티파니앤코 밀그레인반지,
까르띠에 러브링, 골든듀 드림하트 등등 그 외에도 열심히
껴보러다녔던 사람입니다ㅎ
우선은 반지 자체를 처음 사고 또 두번 살 반지는 아니라
평생 껴야할 반지를 고르는 거고 해서 엄청 신중하게
몇개월에 걸쳐 백화점 매장 갔던 곳 또 가고, 또 가고,
상담 받고 그랬어요.

백화점만 열심히 다닐 때는 원래 한 쌍 가격이
몇백인 줄 알았습니다ㅋㅋㅋ
다이아도 그렇게 큰 것도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결혼반지는 비싸도 살만한 거라고
생각하고 있기도 했었구요ㅎㅎㅎ

고민하던 차에 친정 엄마도, 예비 시어머님도
종로를 한 번 가보라고, 금은 종로가 싸다고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이 때는 속으로 결혼반지를 백화점에서 사야지,
종로 금은방 가서 왜 사냐는 생각도 했었습니당ㅋㅋㅋㅋㅋ

암튼 어머님들과 남편의 질긴 설득끝에 종로를
가보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첫번쨰로 들어간 가게에서 화려한 것만 추천받고
망한 기분으로 나와서 두번째로 3부다이아반지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
갔는데 지하 층에 있는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길래
반지 맛집이구나 생각했습니다ㅋㅋㅋ


예약은 필수인 것 같아요.


심플한 디자인임에도 상당히 다양할 줄은
3부다이아반지가격 일리아스주얼리 가서
처음 알았습니다ㅋㅋㅋ
제가 곡선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데
3부다이아반지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는
곡선도 종류별로 있어서 제 마음에 딱 드는
반지를 찾을 수 있었어요.
밋밋할 수 있는 반지에 가드링 팁까지 받으며
가드링도 하기로 했습니다ㅎ
가격도 백화점에서 견적받았던 매장에 비해
절반 값도 안 되게 가성비가 좋았고 색상도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ㅋㅋㅋ
그리고 생각도 못 했던 어머님들 귀걸이까지
서비스로 주셨답니다ㅎㅎㅎ
이래서 다들 종로 가서 반지 맞추는구나 싶더라구요.

저는 가서 열심히 상담하고 반지 꼈다 뺐다 고른 후
결국 계약금 입금하고 가볍게 나왔습니다!!

아무튼 제가 발품 팔아 다녀본 결과 상담해주시는 분이
자기 주장을 내세우지 않고 구매자의 취향을 존중해주는 매장은
그렇게 많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누가 봐도 노란 금색반진데 로즈골드라고 우기신다던가,
반지는 무조건 18K라고 18K만 계속 보여주던 매장이나,
심플한 디자인은 구식이라고 말하는 매장이나ㅎㅎㅎㅎㅎ
만지는 오래도록 질리지 않게 내 마음에 쏙 드는 걸로
고르시기 바라요.


비싸니까, 남들이 부러워할 것 같은 반지니까 그런 식으로
고르지 마시고 매장 직원이 어떻다고 말하는 것에도
혹하지 마시고 구매하시는 본인 커플이 마음에
쏙 드는 완벽한 반지를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에 반지는 많고 그 중에 내 마음에 드는 반지는 반드시 있어요.
저는 그걸 3부다이아반지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찾았습니당.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여러번의 반지 원정 끝에 드디어 결혼반지를 결정했습니당.


3부다이아반지가격 일리아스주얼리 홈페이지 알려드릴게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