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가격 일리아스주얼리

웨딩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6. 30. 12:23

본문

종로예물가격 일리아스주얼리

제가 원하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한 눈에 뿅 가버린 반지 샀습니다.
이 반지를 보고 남자친구가 갑자기 눈이
트이더니 다른 건 눈에 안 들어온다면서
돌직구를 던졌다니까요ㅋㅋㅋ
남자친구도 너무 맘에 들어하고 저도
기분 좋고, 상담 분위기나, 가격이나
다 너무 좋아서 바로 계약한 곳입니당~.
반지 빨리 받고 싶으네요^^

저는 처음으로 갔던 곳이 종로예물가격 일리아스주얼리였습니다!!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물어봐주셔서 대답해드리니
그에 맞는 정말 많은 반지를 가져오셨고 하나하나
껴보면서 마음에 드는 걸 골랐습니다!!
꼼꼼하게 봐주시고, 어울리는 것도 추천해주시고,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많은 반지
중 고르는 게 어려웠지만 덕분에 저희에게 맞는
반지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가격, 서비스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워서
당일 계약하고 왔습니다!!

이번엔 웨딩링만 했지만 다른 것도 예쁜 게 많아서
다음에도 살 때 꼭 종로예물가격 일리아스주얼리로
가려고 합니다~.


저는 결혼을 결정하고 난 뒤 생각보다 준비할 게
많아서 놀랐답니다.
사야하는 것도 많고 결정해야하는 것도 많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던 시점에 정신을 붙들고
반지부터 맞추려 효성주얼리시티로 향했더랬죠.
여러군데 돌아보다 지하 2층으로 내려갔는데
멀리서 보기에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겨나는
종로예물가격 일리아스주얼리가 있어서 알 수 없는
이끌림에 몸을 맡기고 예랑이와 함께 들어갔습니다~.
들어갔더니 일하는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예랑이가 월요일에 쉬어서 저희는 월요일에 갔는데도
일하시는 직원분들이 꽤 많으셨어요.
생각보다 저희를 많이 배려해주시며 디테일하게
상담해주시는 모습에 감사헀습니다.


종로예물가격 일리아스주얼리처럼 제품과 디자인,
가격 모두 만족했던 곳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지만 예물스러운
삐까뻔쩍한 반지도 참 많았는데 모셔둬야하는
끼고 다니기 부담스러운 예물반지 말고 오히려
결혼하고나서도 결혼을 기억하며 끼고 싶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고 그렇다고 너무 단순하지도
않은 반지를 찾았는데 딱 종로예물가격 일리아스주얼리에서
저희만의 결혼반지를 찾은 느낌이라 너무 행복했습니다~.
더군다가 거품기 쏙 빼고 저희 예산에 딱 맞게 행복한
반지를 맞춘 것 같습니다!!
모두 저처럼 좋은 곳에서 행복한 결혼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반지 맞추고 왔는데 정말 마음에 듭니다ㅎㅎㅎ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재미있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ㅎㅎㅎ
우리의 첫시작의 반지인만큼 신중했습니다.
흔하지 않은 디자인이라 더욱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만족합니다!!
지방에서 서울 왔다갔다하기 힘들 것 같아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후회없습니다.


행복한 기억을 만들어준 매장 홈페이지 링크 걸어놓을게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2층 예물 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