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커플링 여기서 맞추니 딱이네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6. 2. 17:08

본문

결혼예물커플링 여기서 맞추니 딱이네요

 

한동안 결혼예물커플링을 어디서 맞춰야 할지
참 고민이 많았던 것 같아요.
알아보거나 방문해본 매장은 여러 군데였지만
제 마음에 쏙 드는 곳은 별로 없었거든요.
그러다가 아는 분께 일리아스주얼리라는
곳을 소개받게 됐는데 방문해보니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괜찮아서 인상 깊더라고요.



원래 결혼예물커플링을 고를 때는 사람마다
중요하게 보는 기준이 다르죠.
금액대를 따지시는 분들도 있고
디자인을 중요하기 보시는 분도 있으니까요.
제 경우에는 제가 직접 착용하고 간직할
결혼예물커플링인 만큼 무조건 디자인이
예쁜 거로 알아보려 했는데요.
그런데 여기는 둘 중 하나만 고를 필요 없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일단 퀄리티는 제가 지금까지 가봤던 곳 중에서
가장 괜찮다고 느낄 정도로 훌륭했어요.
나중에 알아보니까 여기가 평도 상당히 좋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던 곳이라고 할까요.
디테일이 살아있는 결혼예물커플링이라
완성도도 훨씬 높고 참 예쁘더라고요.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자체공방에서
하나하나 제작하는 거라고 하는데
그래서 퀄리티가 남달랐던 것 같아요.


디자인도 독특한 스타일이라서 인상 깊었어요.
원래 이런 결혼예물커플링은 어디를 가도
예쁘긴 하지만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여긴 정말 여기가 아니면
없을 만한 독특한 스타일이 많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좀 더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결혼예물커플링의 제작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같이하신다고 해요.
전국적으로 주얼리디자인 공모전도
개최할 만큼 퀄리티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곳이라
이런 부분은 정말 안심하고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안 예쁜 게 없으니까 뭘 골라도
진짜 마음에 들겠더라고요.



결혼예물커플링의 퀄리티에 비해서 가격대가
합리적이기도 해서 안심이었고요.
사실 정성이 들어갔으면 더 들어갔지
절대로 덜 들어가진 않았을 것 같아서
가격이 비쌀까 봐 걱정하고 있었는데,
막상 안내를 받아보니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거든요.



여기가 각종 이벤트도 활발하게 곳이라
오히려 할인을 받아볼 수도 있었어요.
저도 방문예약을 신청하고 방문했더니
결혼예물커플링을 7만 원이나 할인받았었네요.
시간까지 맞춰서 오면 만원을 추가로
더 깎아준다고 하는데, 미리 알아보고
오는 것만으로도 참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A/S도 평생 무료로 해주신다고 하니
결제가 끝난 뒤에도 참 든든하더라고요.
혹시라도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불량품을 받게 됐을 때도 피해보상을
확실하게 해주신다고 하니
마지막까지 안심하게 되는 곳이네요.



예비신부님이라면 누구나 결혼예물커플링을
맞출 곳을 고민하실 텐데
전 여길 꼭 방문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품질은 훌륭한 데다가 디자인도
세련되고 금액대마저 합리적이니까
저도 정말 만족스럽게 이용했거든요.
그러니 결혼예물커플링이 고민될 때는
여기로 한번 가보세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예물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일리아스 이벤트

일리아스 주얼리 리뉴얼 이벤트

www.iliasevent.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