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결혼예물 센스있게 하기!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5. 25. 17:59

본문

종로결혼예물 센스있게 하기!

10월에 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입니다.
직장생활 하면서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너무 힘들고 다투기도 많이 다퉜는데
드디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던
종로결혼예물을 하러 다녀왔어요!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다투지 않고
알콩달콩 웃으며 진행했던 게
종로결혼예물인 것 같아요.
신랑도 저도 설레고 들떠서 너무 기분 좋게
오랜만에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즐겁게 돌아다닌 것 같아요.

처음에는 종로결혼예물을 알아보기 위해서
종로에 있는 귀금속 거리를 가려고 했는데
주변 지인들한테 물어보니 요즘은
효성쥬얼리시티를 많이들 간다고 하더라고요.
한 건물 안에 모든 예물 종류가 다 있어서
보기도 쉽고 금액도 괜찮고 트렌디한 반지도
많다고 해서 저희도 효성쥬얼리시티로 다녀왔어요.

안에 딱 들어가니까 한복 집부터 시작해서
결혼준비를 위한 것들이 다 들어와 있더라고요.
크고 복잡해서 급하게 인터넷으로
종로결혼예물을 하기에 좋은 업체를 몇 군데
찾아봤는데 그중에서 눈에 확 들어온 곳이
일리아스주얼리 라는 곳이었어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자체제작도 하고
시즌마다 신상품들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심플하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종로결혼예물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맞춤제작을 할 수 있는 일리아스로 바로 직행했죠.
후기를 보니 퀄리티도 훌륭하다고 해서
더 기대하면서 방문했어요.

매장에 들어가 보니 여태껏 봐왔던 
종로결혼예물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트렌디하면서 센스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눈이 휘둥그레지니까 예비신랑이
진정하라며 말리더라고요. ㅋㅋ
우선 생각했던 디자인부터 전문 상담 직원분께
말씀드리고 저희 예산에 맞춰서 추천을 받았어요.

제가 손이 작은 편이라서 다이아는 
너무 크지 않게 1부로 포인트만 주면서도
가드링을 더해서 심플하면서도 나만 가지고
있는 특별한 종로결혼예물을 골랐어요!
원래는 제작하려고 했지만 굳이 하지 않아도
이미 센스있는 반지가 너무 많더라고요.
혹시나 금액이 너무 부담스럽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마침 저희가 방문했을 때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생각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할 수 있었어요!

예비신랑도 비슷한 모양인데 큐빅은
제외하고 다이아1부만 넣어서 
커플링 같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어요.
요즘은 옷도 커플룩보다 시밀러룩이 유행이듯
종로결혼예물도 그렇게 맞추니까 예쁘더라고요.
상담받을 때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시고 저희가 원하는 스타일도 바로
파악하셔서 추천해주시니까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돼서 오랜만에 기분 좋았네요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축하해주시기까지 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혼주 세트도 있어서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다시 한 번 방문해 볼 예정입니다!
종로결혼예물은 유일하게 결혼준비를 하면서
행복하게 했던 것 같아요.
다음에 누군가 저에게 종로결혼예물로 추천을
해달라고 묻는다면 주저 없이 일리아스를
추천할 것 같아요.

 

 

♥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예물초대전 신청하기   ◀--(클릭)

 

 

효성주얼리예물초대전

 

weddcafe.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