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반지 14k레이어드반지 코디 자유롭게 할수 있습니다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9. 25. 17:50

본문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정말 따뜻하더라구요
매일 이런날씨 였음 좋겠다 라는 생각이 절로드는 날이었습니다
매일매일이 미세먼지 없는 맑은날이엇음 좋겠네요 ^^

오늘은 여러반지의 코디하기 좋은 14k레이어드반지를 준비했습니다
자유롭게 반지 세팅을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5가지의 14k레이어드반지는
각기 다른 디자인을 하고 잇어요

4가지 색상은 같고 한가지만 화이트골드로 되어있답니다
가장 무난하게 착용할수있는
기본 14k레이어드반지예요
이미 많은 신부님들이 다이아반지와 함께하는 스타일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세월이 변치 않아도 영원히 할수 있다는거겠죠?
로즈골드 색상의 크기가 다른
큐빅들이 나열되어잇는 14k레이어드반지예요
아무래도 로즈골드색상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답니다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아서 인기가 많은 템이라고 해요

플라워모양으로 되어진 14k레이어드반지예여
패션반지로도 활용하기 좋기 때문에 인기만점이랍니다
그리고 우정링으로도 친구들과 함께 맞추기도 좋구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지만
실제로 보면 시크한 매력을 갖고 있는 14k레이어드반지예요

이건 기존의 다이아반지와는 매치하게 어려울순 있지만
다른 가드링과는 겹반지로 활용하실수 있어요
어머 이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레이어드반지예요 ㅋㅋ
아무래도 기본템이긴 하지만
저는 이런스타일이 좋더라구요
똑같은 사이즈의 보석이 배열을 어긋나게 되어있지만
요런게 또 매력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그래서 이런 스타일 너무나 좋아라해요 ㅋㅋ
하나하나씩만 착용해도 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리고 이안에서 여러개를 함께 겹반지로 하셔도 되세요
아무래도 14k레이어드반지는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데일리템으론 안성맞춤이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