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예물맞춤 저는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준비했어요.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8. 6. 13:43

본문

예랑이가 아시는 지인분이 결혼을 하면서 예물을 준비하신
사진 몇장을 가지고 왔더라구요..ㅎ; 원래 예물에 대해서
생각이 없었는데 시어머님이 꼭 예물은 해두라고 나중에
살면서 되팔아도 도움이 된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큰맘먹고
결혼예물맞춤으로 준비를 하기로 마음을 먹었답니다.

 

워낙 종로쪽에도 예물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업체가
많아서 고민을 꽤 많이 했는데, 예랑이가 아시는 지인분이
추천을 해주셨던 일리아스주얼리로 방문을 하게 되었구요.

생각보다 매장 규모가 상당히 크고 근무하시는 분들도
많은 아주 전문적인 결혼예물맞춤 샵이더라구요.


일단은 원하는 보석종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나눈 후에 대략적으로 제가 원하는 결혼예물맞춤 스타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진열되어 있는 제품군들 중에
원하는 스타일을 몇가지 고르면 추천을 해주신답니다.

저는 결혼예물맞춤 세트 구성을 목걸이랑 반지만 구성해서
1세트로 준비를 했구요. 다른 한세트는 귀걸이랑 반지로만
구성을 해서 총 2세트를 준비했구요. 준비하는 김에 같이
양가부모님 혼주반지까지 준비를 해서 마무리 했어요.

 

 

저는 반지류는 좋아하는데 목걸이나 귀걸이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이렇게 따로 결혼예물맞춤을
딱 구성하고 싶은 세트로만 구성을 할 수 있다는 것도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답니다. 세트 구성이 무조건 정해진
곳들도 있는데 일리아스 주얼리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가격대비 서비스가 괜찮은 편이니까 충분히
괜찮은 준비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