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예물 아는 언니들은 다 안다는 그곳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

혼수 예물정보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8. 2. 18:12

본문

혹시 여러분들은 결혼준비를 하실때 어떤 점을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을 하시나요? 어떤분들은 스드메에
힘을 주어서 준비를 하시는 경우도 많다고 하고
어떤 분들은 예식장에 힘을 주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예식장은 성당으로 이미 무료로
예약을 했고 스드메 역시도 스튜디오는 아시는 지인분
그리고 웨딩드레스 역시도 깔끔한 국내 브랜드라서
저렴하게 준비를 해서 예물 만큼은 좋은걸 준비했어요.


종로5가예물 전문샵 효성주얼리시티에 일리아스 주얼리 는 아는 지인분이 추천을
해주셔서 방문을 했던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매장규모나
서비스 부분에서 만족스러웠던 곳이라서 저도 추천을
꼭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몇자 글을 적어봅니다.


일단 다른것보다 자체적인 디자인 생산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 전체적인 가격대도 너무 좋았어요.
세트 구성이라든가 여러가지 부분들이 깔끔했고
다이아몬드로 준비를 해도 부담이 덜한 곳이었네요~!

개인적으로 금전적인 부담이 싫으신 분들이라면
종로5가예물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커플링이나 반지들만
따로 준비를 해보셔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직접 일리아스 주얼리에서 상담을 받아보니까 저처럼
예물 세트를 아예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커플링이나 프로포즈 반지만 따로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 필요하신 부분들을 직접 방문을
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가장 빠르지 않을까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